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하이드로넷, 마을상수도 등 환경감시용 보안장치 ‘조달우수 인증’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11-12 09:54 조회7,979회 댓글0건

본문

 수질 모니터링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하이드로넷(대표이사 박준기)이 다각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지난 1997년에 설립, 국내 수질 모니터링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주)하이드로넷은 수질 자동 계측센서 제품의 개발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다양한 데이터로거를 개발하는 등 여러 분야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말 조달우수제품으로 등록된 ‘환경감시용 보안장치’ 제품은 멀리 떨어져 있어 관리가 힘든 마을상수도의 물탱크에 설치돼, 보안∙수위∙약품에 관한 역할을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세 가지 주요 내용은 모두 서버로 실시간 확인과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휴대폰으로도 알려줘 즉시 대응 뿐 아니라 영상의 경우 사진을 즉시 담당자에 전송해 확인도 가능하다.
 특히 서버에 실시간 자동 저장되기 때문에 증거인멸의 우려가 없다.
 또한 설치된 무선수위조절기의 호환여부와 상관없이 물탱크 물부족과 수위변화, 약품부족 등을 관리 할 수 있어, 마을상수도 관리에 필요한 주요한 내용을 빠짐없이 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환경감시용 보안장치는 저수지 수위 감시 분야 등의 환경∙재난 모니터링 시장에서도 활용성이 높다.